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광주vr 게임 대박! vrq 충장점 시내데이트 코스로 굿~

by rmdwjd 2017. 3. 31.


오빠가 월급 받았다고 

간만에 시내 쇼핑가자고 해서 

오랜만에 시내 다녀왔어염 !!

근데 시내에 못보던 건물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 ㅋㅋㅋ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던 건물 하나 ~ 

3층으로 된 !! 가까이 가서 보니 

요즘 다른지역에도 많이 생겨난다는 

바로 그 vr게임 !~ 광주vr 게임이더라구요 

오빠랑 저 완전 신기해 하면서 한번해보자고 

두번 고민안하고 들어갔어여 








총 3층으로 된 건물이였는데 

1층은 VR짚라인, VR롤러코스트, 인형뽑기가 있고 

2층은 광주VR게임 !!!!! 

그리고 3층은 3곡에 500원으로 

완전 저렴한 노래방과 다트게임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노래방은 오픈기념 한달간 ! 

이가격이라고 해요 ~ 







오빠가 평소 VR게임에 관심이 많았는데 

짚라인을 먼저 하면 ! 

더 신난다고 해서 

저희도 1층에서 VR짚라인을 먼저 했어요 







근데 .. 저 완전 

어질어질 하더라구요 ; ㅋㅋㅋㅋ

오빠는 괜찮다며 ㅠㅠ 





그치만 생동감 넘치고 

현실적이였어여 !! 

광주시내데이트코스로 

친구에게 추천해줘도 괜찮겠더라구요 






1층에서 생동감넘치는

짚라인과 롤러코스트를 즐기고 

2층으로 향했는데요 ! 


 vrq충장점 가격 비쌀줄 알았는데,

가격도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이미 어떻게 사람들이 알고 왔는지 

친구들과 함께 온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ㅋㅋ






한 기계당 한가지 게임을 가지고 있는게 아니라 

vrq충장점의 vr게임은 

총 한기계당 3가지 게임을 보유하고 있눈데요 

앞으로 수시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하더라구요 

오홍 ㅋㅋㅋㅋㅋ 


뿐만 아니라 기계도 다양함 !! 





광주vr 게임 처음 접해보는지라 

대략난감 하면서 쭈뼛쭈뼛 서잇었는데 

어떻게 할줄 몰라서 ;;;


vrq충장점 직원분께서 

너무나 친절하게 잘 설명도 해주시고 

이해도 시켜주시더라구요 히힛





완전 초 집중하는 울오빵  ♥

평소에 해보고 싶다고 했었는데 ,,

비싸서 기계 구입도 못하고 ㅠ 

드디어 해보는 울오빵 

앞으로 맨날 광주시내데이트 하자고 하는거 아니얌?






진짜 내가 게임속으로 

들어가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광주vr 게임 ! 

완전 신세계를 경험했네요 ㅋㅋㅋㅋ

완전 하태하태 







오빠랑 첨으로 광주vr 게임 해보구

완전 저렴한 노래방에서 

노래도 몇곡 부르고 !!

진짜 붕 뜬 기분으로 ㅋㅋㅋㅋ

집으로 돌아왔네요 


간만에 한 광주시내데이트는 

대 성공적 ㅋㅋㅋㅋ

아직 다 해보지 못한 게임이 있다며 

내일 또 시내가자는 울오빠 ㅠㅠ

진짜 못말려 ..


가상현실게임 즐길 수 있는

vrq충장점은 시내 우체국 근처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



주소: 광주 동구 충장로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