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병원정보/메디필비뇨기과

광주 포경수술 장점 알아보았어요~

by rmdwjd 2015. 10. 23.

광주 포경수술 장점 알아보았어요~

 

남자아이들의 경우 대게 초등학생이 되기 전에

포경수술을 받게 되는데요.

오늘은 광주 포경수술의 장점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

남자아이를 키우고 계신 부모님들이랑

꼭 알아두세요 ~

 

 

 

최근 발표된 연구결과에 따르면 수술을 한 남자가 안한 사람보다

성병에 걸릴확률도 낮았고,

남에게 옮기는 확률도 낮은 것으로 밝혀졌다고 하네요 !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경수술을 하면

성감이 퇴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수술을 미루는 분들이 많으시더군요

그렇지만 이는 과학적으로 아무 근거가 없다고 하네요.

 

 

과거에는 출산하고 바로 신생아의 포경수술을 하는것이 유행이였지만

최근에는 아이의 정서발달에 좋지 않다는 이론 때문에

대략 8살이후에 광주 포경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8살이 넘어가면 통증을 참아내는 능력이 있기 때문인데요.

 

 

광주 광천동에 위치한 메디필비뇨기과의 포경수술은

특수 이중마취 이후 레이저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다고 하네요.

 

 

혹시라도 염증이 생겨서 음경이 빨갛게 붓거나

피고름이 생기시는 분들은 비누와 따뜻한 물로 씻으신 후에

광주 포경수술 잘하는곳 비뇨기과를 방문해서

항상제와 연고를 처방받으시는 것이 좋다고하네요 !

하지만... 1년에 3회 이상 자주 이런 증상이 재발하는 경우에는

포경수술을 하셔야한답니다 !

 

 

지금까지 메디필비뇨기과의

광주 포경수술 장점 알아보았어요 도움이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