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병원정보/미래항외과

광주대장내시경 검사 받고 왔어요~

by rmdwjd 2018. 6. 5.


옛날부터 대장내시경 검사받으라고
그랬는데 무서워서 막상 할 용기가
안나더라구요 ㅠ~ㅠ 근데 이제 나이고
있고 할때가 된거 같아서 이번에
하고 왔는데 생각했던거 보다 괜찮았어요

진작할껄..ㅋㅋㅋ 괜히 겁이 많아서
이제 했다는걸 후회하는 중이에요!

우리나라 대장암환자가 매년 증가
하고 있기 때문에 대장내시경 검사는
필수사항이라는거!

저 처럼 무서워하시는분들 있으시면
하루 빨리 검사 받기를 ㅋㅋㅋ

 

저 처럼 미루다 미루다 하는건

좋지않아요. 한번하면 뭐 별로 어려운것도

아니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는 광산구에 있는 미래항외과로
다녀왔는데요ㅋㅋㅋ광주대장내시경
전문으로 하는곳이에요.

그리고 치질치료도 하고 위내시경도
한다고 하네요~

주말에도 진료하기 떄문에 시간이
없으신분들은 주말을 이용하시길~
ㅋㅋㅋㅋㅋ

 

 

 

 

 

 

 

 


ㅋㅋ오? 광주대장내시경 받으러
왔는데 입구에 이런게 있네요~

최신형고화질 위.대장내시경도입?
제가 병원을 잘 찾아온거 같아요
어디로 갈까 고민했는데 그냥
끌리는대로 병원을 선택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잘찾아온듯 싶죠?^^


대장암은 주로 고칼로의 음식을
많이 먹거나 음주, 흡연을
자주 하시는분들이 대장암
증상이 나타날 확률이 있다고
하네요!

떨리는마음으로 입장~~ㅋㅋ

 

 

 

 

 

 

 

 

 

 

입구에서 광주대장내시경 검사
받으러 왔다고 말씀드리고
대기했어요~ 대기하는동안에
뭔가 떨리는 마음을 감출 수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수면으로 하기 때문에
전혀 기억이 안날 수 있는데도
그냥 떨리더라구요 ㅠ~ㅠ
처음이여서 그런지ㅋㅋㅋㅋ

간호사분께서 친절하셔서
이것저것 주의사항을
설명해주시고 검사에
들어갔습니다~

 

 

 

 

 

 

 

 

 

 


검사를 받는동안은 사실 기억이
안날 수 밖에ㅋㅋㅋ 근데 전문적인
병원이기 때문에 믿음이 갔어요!

그리고 검사를 끝내고 회복하고
누워있는데 간호사님이 계속해서
말을 걸어주시더라구요 : )

해보니깐 별거 아니구만 싶었는데
괜히 겁먹었나 싶네요..

모든 사람들이 병원을 안좋아하지만
특히 저는 병원을 너무 싫어해서..
병원을 자주 다니는편이 아니거든요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 건강검진은
필수이니!! 꼭 받길~ㅋㅋ

 

 

 

 

 

 

 

 

 

 

회복 후 쫌 기다리면 결과를
들을 수 있어요. 다행히 저는
별다른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휴~ㅋㅋ다행이다 싶어요

확실히 검사를 받고 나니깐
뭔가 마음이 편안하다고 할까요!


의사선생님도 굉장히 친절하게
말씀해주시더라구요..사실
대장내시경이라면 쑥스럽잖아요^^;;

근데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셨어요!

 

 

 

 

 

 

 

 


나이가 있으신분들은 주기적으로
광주대장내시경 전문병원을
찾아서 검사하는게 필수라고해요!
하지만 요즘은 젊은층들도 예외는
아니라고 의사선생님께서 말씀
하시더라구요..ㅋㅋㅋ

왜지금까지 안하고 이제 처음이냐면^^:;
살짝 꾸중아닌 꾸중도 들었답니다!

 

 

 

 

 

 

 

 

 

 

 


아 그리고 대장,위 내시경을
받으러 가실때는 차를 가지고
가지 않으셔야겠어요!

내시경 검사후에 운전하는건
음주운전이랑 같다고하네요!

그러니 내시경 예약을 하셨으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병원으로~
ㅋㅋㅋㅋㅋㅋ

저는 일단 광주대장내시경검사를
완료해서 마음이 편안하네요!
저처럼 겁먹으신분들 무서운거
하나도 없으니 검사 받으시길
바래용~ㅋㅋㅋ

 

 

 

검사를 받고 나서 홀가분한 마음으로~

맛있는거 먹으러 다녀왔어요!

검사 받으려고 못먹었는데 배고파 죽는줄~!

일단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하니깐

기분도 좋고 맛있는거 먹어서 또 기분이 좋네요!

날씨가 요즘 많이 더워서 입맛도 없는데

이럴때는 보양식 한그릇 먹으면 기운도 나고

더운 여름 더 힘차게 보낼 수 있죠~ㅋㅋㅋ

저는 한방삼계탕 한그릇 맛있게 먹어네요!!